E D R , A S I H C RSS

Full text search for "도메인"

도메인


Search BackLinks only
Display context of search results
Case-sensitive searching
  • 에테리얼라이즈 . . . . 14 matches
         근대에 이르러선 한 세기에 구사하는자가 한명도 나오지 않을 정도로 실체를 확인할 수 없는 기술이 되었고 도리어 숫자나 빈도로 보면 고대 시절에 더욱 많이 사용되었다. 이는 문명화 등으로 인해서 인간의 혼이 이데아계나 아스트랄계와 접속할 수 있는 수단이 줄어들고 초상학이라는 개념이 형이하학적 개념에 잡아먹히면서 술계 전체의 [[도메인]]의 크기가 줄어들게 된 까닭이 크다. 또한 비록 현상으로서 명확한 관찰이 되기는 하지만 이를 3자에게 객관적으로 전달한 표현이나 관찰방법을 얻지 못했기 때문에 대부분 추상적인 표현이나 불완전한 방법론을 제시했기 때문에 후인들이 이를 받아들이지 못하였다.
         근현대에 이르러서 인간을 영, 육, 심 혹은 기의 삼위로 나누어서 설명하게 되었는데 이는 현대에 들어와 영을 [[혼백심체|혼과 백으로 나누어서]] 보더라도 같다. 이렇게 나누어진 삼위의 신身을 영적으로 최대한 활성화 시키고 서로 간에 반응이 일어날 수 있는 불안정준위까지 끌어당긴 다음 자신이 가진 [[플레인]] 속에서 세개의 정보값을 동일화하여 새로운 [[도메인]]으로 만들어내는 과정이라고 설명이 가능하게 되었다.
         >본디 인간은 혼과 연결된 이데아계에 자신의 도메인(프라이빗 도메인)을 가지고 백에 연결된 아스트랄계에 플레인(프라이빗 플레인)을 가진다고 알려져있다. 하지만 백과 신 역시 서로 다른 계에 걸치고 있는 독자적인 인간으로 치부되기 때문에 정보량이 적더라도 각기 아스트랄계와 메테리얼계에 도메인을 가진다.[* 메테리얼화 된 도메인의 대표적인게 DNA와 같은 신체정보다.]
         따라서 이 분리된 각자의 도메인과 플레인, 바디를 동기화시키게 되면 기존의 한계를 뛰어넘을 수 있을 것이다라는 발상을 과거의 기록에서 확인하는데 이 동기화 과정이 바로 에테리얼라이즈인 것이다. 도메인은 기준을 이데아계를 기준으로 두고 플레인은 메테리얼로 구현화하며, 바디는 아스트랄로 대치한다. 이 것이 기본이론이다. 때문에 이데아의 도메인을 기반으로 해서 아카이브와 아키텍쳐를 전부 아스트랄계에 투영시켜서 합일 시키면 서로 나눠진 몸으로 인해서 발생하는 랙이나 정보손실 등이 발생하지 않고 물질로써 구현되어있으면서도 영소를 직접 다루는게 가능해지는 것이다.[* 이상 차후 도메인 항목으로 이전분리]
         에테리얼라이즈란 어디까지나 이데아계에 둔 자신의 정보, 즉 자신의 소망이나 상상이 강하게 구현된 형태를 자신의 영체와 육체와 동기화시키는 것이 중요한데 여기다가 아스트랄로 이루어진 플레인을 구체화시키는 과정이 들어간다. 이 과정에서 도메인에 기록된 자신의 정보가 구현되는 육체에 영향을 끼치게 되는데 일정 수준을 넘어가서 아예 이데아계로 동화되는게 아니라면 이 상태에서는 개체차이가 크게난다.
         정확하게 말하면 아직 동기화된 도메인을 현세에 구현된 아스트랄 바디(에테리얼 바디)에 로딩하여 아키텍쳐의 구축이 불가능한 초보적인 상태에서는 거의 대부분이 동일한 형태로 나타난다. 이 상태에서는 고작해야 매우 높은 효율, 시간차 없는 술식의 구성이나 자신의 피해를 다시 아스트랄로 환원하는 것만이 가능하다.
         하지만 이 상태를 넘어가서 에테리얼 바디에 도메인의 정보를 고착화시키면 그 순간부터 개체로써의 다양성이 나타난다. 개개인의 심상, 특징, 버릇 등에 따라서 대단히 다양하게 나타나며 특질이 고정되서 그러한 부분을 강화시킨다.
         본디 에테리얼라이즈는 이렇게 삼위를 모두 쥐어짜기 때문에 굉장히 힘든데다가 반동도 크고 심지어 이 상태에서 저지른 죄악은 이데아계로 바로 흘러들어서 결과를 지불해야하는데[* 보통 술자는 자신의 도메인과 혼을 암호화하고 보호해서 이렇게 되는 것을 막는다.] [[아웃로]]는 이러한 규칙에서 일부 벗어나있는 자들을 말한다.
  • 거신권 . . . . 2 matches
         본래 이 기술은 혼과 백을 각각 강화시키고 내가 가지고 있는 영체([[도메인|프라이빗 도메인]])가 아닌 별도의 아키텍트를 준비하여 거기에 담음으로써 [[혼백심체|육과 혼과 백을 동등한 삼위일체]]를 이루고 그 조합과정의 반발력에 의해서 [[에테리얼라이즈]]를 이룰 수 있을거라는 이론에서 탄생하였다.
  • 마검 . . . . 2 matches
         21세기 [[이정]]이 [[진담계획]]을 위해 환상서가[* [[서현류]]의 [[사상유도기관]]과 연결된 [[도메인|프라이빗 도메인]].] 현실과 링크 시켜 신화 상의 마검의 대부분을 모았고 81진담의 동력원으로 삼기 위해 봉인한다.
  • 일람 . . . . 2 matches
          * 서현류 : 이념중추술식[* 이념의 전파를 통해서 서로 간의 공통영역을 도메인으로 만들고 이를 이용해 힘을 축적한다. 이념의 주창자와 그 이해자 들은 기둥으로써 이 도메인을 유지하며 강력한 힘을 구사하게한다.], 사상술식, 이야기술식, 마도서술식, 언령 및 사세구 등 문장이나 언어에 관련된 술식
  • HelpOnInstallation . . . . 1 match
         MoniSetup은 [[config.php]]파일이 없는 경우에 자동으로 실행되며, 수동으로 실행하고 싶은 경우에는 {{{http://foobar.com/moniwiki/monisetup.php}}}로 접속하면 된다. 여기서 {{{http://foobar.com}}}은 자신이 구축할 사이트의 도메인 혹은 {{{http://localhost/}}}이다. 윈도우상에서 MicroApache를 사용하는 경우에는 {{{http://localhost:8800}}} 등등이 될 수도 있다.
  • 마검록 . . . . 1 match
          * [[도메인]]
  • 세계수 . . . . 1 match
         [[소드테일]]의 세계는 일종의 가상세계로 몇개의 더미플레인을 모태로 삼아서 기능하는 데미플레인이다. 이러한 플레인-더미플레인-데미플레인의 적층구조에서는 물리적인 기둥이라고 할 수 있는 세계수가 제대로 기능하지 못하기 때문에 [[마검]]이 그 역할을 대신하고 있다. 크로니클들이 해소되어 크로니클의 백이라고 할 수 있는 더미플레인은 소드테일의 플레인과 합쳐져서 소드테일의 세계를 키우게 되고, 반대로 혼이라고 할 수 있는 도메인은 모던테일로 향해서 모던테일과 소드테일 사이의 정보를 동기화시킨다.
  • 세천회 . . . . 1 match
         사상적으로는 세천회의 핵심인물들이 [[서현류]]에 몸을 담고 있었기 때문에 서현류의 사상과 흡사하다. 개념을 만들어내고 그 지식을 설파하여 동조층을 늘리고 그걸로 단체가 가지는 도메인의 크기를 키워 더욱 큰 힘을 얻는 방식은 세천회의 주요한 스타일이기도 하다.
  • 원영신단 . . . . 1 match
         속성의 제한을 벗어나게 되며 몸을 기화하며 도메인, 플레인, 오브젝트가 하나로 합쳐진다. 타 유파와 차별되는 특징은 이 과정에서 다른 사도와 연결되며 이 경험을 공유하며 그들의 능력을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최종적으로는 자아도 모두 소실하며 강림하게 되어 소실한다.
  • 이심유도장치 . . . . 1 match
         또 대단위의 술법은 필요로 하는 최소영자량(문턱값)이 막대하기 때문에 작은 원주운동으로는 그 에너지를 충당할 수 없다. 이로 인해서 효율과는 상관없이 커다란 코어가 존재 할 수 있는 것이다.[* 앤티크 코어 중 일부는 이 법칙에 상관없이 여러개의 [[도메인|다중허차원]]을 중첩시켜 다른 기관을 연결시켜놓음으로서 작은 크기임에도 수십개나 되는 술식을 내장하는 경우도 있다.]
  • 초상학 . . . . 1 match
          *[[도메인]]
Found 11 matching pages out of 138 total pages

You can also click here to search title.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Processing time 0.0081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