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술재의 밤

술재의 밤, Night of Magical disaster.

일반 공개 사항

마검록의 사건. 초상혁파, 서현류 멸문, 명가죽이기로 이어지는 일련의 사이클의 대미를 장식한 재해로 갑작스런 초상능력전개기관의 이상으로 인해서 당시 초상학회 총회에 모여있던 인사들의 대부분이 죽은 사건을 지칭한다.
이 일로 인해서 초상학의 발전이 멈추었으며 자국의 초상학이 쇠퇴할 것을 두려워한 강대국들로부터 대응책 및 공격방법이 강구되어 전쟁으로 이어지게 된다.
include(스포일러)

진실

위 사항은 일반적으로 공개 된 사항이며 진실은 다르다.
명가죽이기 당시 이정은 고향에 은거해서 글을 쓰며 가족들과 평화롭게 살고 있었다. 최후대항 당시 의회는 이정의 아내를 인질로 잡고 저주를 걸었으며 이정은 이 사실을 최후대항 이후에나 알게 된다. 그 때라도 저주를 풀고자 했지만 이 저주는 저주부분에서는 최고라고 할 수 있는 외신류의 비술이었기 때문에 이정도 억제가 고작이었다. 그렇게 몇년을 못 가고 아내는 죽고 이정은 딸과 함께 계속해서 은거한다. 처음에는 의회도 이 상황에 안심하고 주기적으로 관찰을 계속하는 것으로 사태를 유지하려고 했다.

그러나 아내가 죽고 딸이 커나감에 따라서 이정은 딸의 안전에 최우선적인 방비를 구했고 이로 인해서 의회의 감시가 점점 어려워졌다. 또한 의회에 대항하는 무경 정오과 몽영 아인의 움직임, 그리고 이정을 추종하는 단체들에 의한 반발이 심해짐에 따라서 최고의 술사 이정의 죽음으로 본 때를 보여주기로 한다.

그렇게 그 날 밤 의회 소속의 술성과 술식사 870명과 칭호를 받은 19명에 남좌서좌가 집합했고 이정의 집을 포위했다. 그리고 예전과 마찬가지로 이정의 딸을 인질로 잡고 공격하기로 했는데... 결과적으로 실패로 돌아갔고 불과 5분, 30여수의 싸움만에 891명의 의회소속 초상능력자가 모두 죽어버렸다.
새벽녘에 의회는 부랴부랴 대책을 강구했지만 의회에서의 발언권과 권력은 초상능력이 강한 사람에게 있었는데 그 사람들이 죽어버린 통에 아무 것도 하지 못한다. 설상가상으로 그나마 모인 실무진들과 일부 고위급 인사들이 있는 자리에 이정이 난입해서 그들마저 모조리 사살한다. 그리고 이정은 그날 자신을 찾아온 모든 초상능력자들의 유파를 찾아다니며 멸문시켜버렸다.

이 악몽과도 같은 밤을 술재術災의 밤이라고 부르며 의회의 마지막 남은 힘이 발휘해서 이 일에 대한 조작을 성공했다. 그러나 이 이후 의회는 그 존재 자체가 사라져버린다. 술재의 밤에서 그 뒤로 약 3년간 1000여 곳이 넘는 유파들이 이정의 손에 의해서 사라져버리고 그 이후 그는 사라진다.

이로 인해서 난립시기의 수많은 군소학파를 전부 정리해서 지금까지 전해져오는 몇십 가지의 술학으로 그 종류를 정립시키고 그 권력을 한정시키는데 성공했으며 이정이 당시 유파를 없애면서 얻은 모든 자료는 종류를 가리지 않고 공개함으로서 각국의 정부들도 초상학의 가장 심원한 비밀을 얻게 되면서 군대자체를 초상학을 통해서 무장하기 시작한다.

그리고 이 사건으로 인해서 술제術帝, 술성術星, 술신術神으로 까지 불리던 이정은 술마術魔라는 안타까운 칭호로 불리게 되며 그의 실종과 함께 원류4학 중 서현류가 가장 먼저 사라지게 되었다.

세인들은 그저 안타깝고 모를 일로 기억하지만, 초상학에 관계된 사람은 모든 것을 바꿔버린 그 날의 밤에 대해서 경외와 공포를 담아서 술재의 밤이라고 부른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6-05-27 16:53:26
Processing time 0.0158 sec